Extra Form
첨부 KakaoTalk_20190122_141411746.jpg, [꾸미기]IMG_4764.JPG, [꾸미기]서부지부로고.jpg,

[꾸미기]서부지부로고.jpg

 KakaoTalk_20190122_141411746.jpg

[꾸미기]IMG_4764.JPG

 

 

 전약협의 젊은 피를 맡고 있는 서부지부는 가천대학교, 가톨릭대학교, 동국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대학교로 총 7개 학교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8년에는 연세대학교에서 서부지부장을 맡게 되었습니다.

 

올 해 서부지부는 3월에 체육대회를 진행하여 미션릴레이, 남자 족구, 여자 발야구, 이대vs숙대 피구, 계주를 진행하였고 학교별 부스를 진행하여 경기에 참여 안하는 사람들을 위한 미니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히든 미션을 준비하여 경기의 재미와는 또 다른 호기심을 유발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여름방학에는 작년에 서부지부 학생회끼리 LT를 갔던 것과는 달리 올 해에는 남부지부와 연합하여 LT를 가서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며 학생들간의 화합의 장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11월에는 서부지부에서 주관하는 전약협 봉사활동을 홀트 일산 복지타운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다양한 놀이들을 준비하여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주었고 같이 티셔츠를 제작함으로써 그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 서부지부에서는 페이스북을 통해 각 약학대학의 학교 소개와 근처 맛집, 각종 행사를 올리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좋아요를 꾹~ 눌러주시기를 바랄께요.

 

앞으로도 7개의 학교가 지속적으로 교류하며 각종 행사들을 매년 더 참신하고 부족함이 없고자 노력할 예정이니 애정을 갖고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욱 발전하는 서부지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